A/S 접수방법 안내
1. VOCALLUX 고객지원실 방문접수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택배 발송시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며, 서비스 완료 후 택배 발송 비용은 VOCALLUX에서 부담합니다.
(퀵서비스, 화물배송, 제주도 등 항공운임 발생 지역일 경우 왕복운임 소비자 부담)2. A/S 의뢰시 소비자 인적사항 및 증상내역을 제품과 함께 동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소비자 인적사항 : 성명/상호명, 연락처, 택배수령 주소 -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보상하지 않습니다.
접수시간
평일 오전 8시 30분 ~ 오후 5시 30분
접수처
[VOCALLUX 고객지원실] 인천시 연수구 하모니로 301 (주)이너트론
전화번호 032-320-2545 | 팩스 032-816-1457
이메일 sales@innertron.com
유·무상 A/S 기준
보증기간(1년) 동안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하자인 경우
(소비자 과실 제외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