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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지원

A/S 안내 및 문의

A/S 접수방법 안내


1. VOCALLUX 고객지원실 방문접수 또는 택배를 이용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택배 발송시 비용은 소비자 부담이며, 서비스 완료 후 택배 발송 비용은 VOCALLUX에서 부담합니다.

(퀵서비스, 화물배송, 제주도 등 항공운임 발생 지역일 경우 왕복운임 소비자 부담)

2. A/S 의뢰시 소비자 인적사항 및 증상내역을 제품과 함께 동봉햐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소비자 인적사항 : 성명/상호명, 연락처, 택배수령 주소 - 배송 중 발생하는 파손 및 분실에 대해서는 당사에서 보상하지 않습니다.

접수시간
평일 오전 8시 30분 ~ 오후 5시 30분


접수처

[VOCALLUX 고객지원실] 인천시 연수구 하모니로 301 (주)이너트론


전화번호 032-320-2521 | 팩스 032-816-1457
이메일 jblee@innertron.com

유·무상 A/S 기준


무상 A/S

보증기간(1년) 동안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하자인 경우

(소비자 과실 제외)



유상 A/S
  • 보증기간 경과 후 발생한 성능 및 기능 하자의 경우
  • 소비자의 취급 부주의로 인한 하자의 경우
  • VOCALLUX A/S 센터 외의 업체 및 인원이 제품을 수리하여 손상시켰을 경우
  • 천재 지변에 의한 손상의 경우
  • 액세서리 및 소모성 부품의 교체

A/S 상담 및 신청
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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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- 고객상담실 상담 내용 답변 시 활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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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-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 :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

본 방침은 2017년 7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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